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문의사항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 간만세 각 패키지마다 기재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3시까지 결제건은 모두 당일배송되며, 도착까지는 평일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페이지 > 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상품에 문제가 있어 교환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센터 (02 779 8323)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회수 및 발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 무통장입금 확인이 안됩니다.

    오후 6시 이후 입금건은 익일 확인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결제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 779 832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입금, 주문, 준비 상태에서는 고객센터(02 779 8323)로 문의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출고가 되어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택배사로 이관이 되기 때문에 수령하신 후 반품하여 재출고를 해야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6. 비회원주문을 했는데 주문번호를 잊었습니다.

    고객센터(02 779 832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간만세 환에서 특이한 향이 납니다.

    간만세는 10가지 이상의 천연 원료와 실리마린(밀크씨슬의 주성분)을 더해 제조됩니다.

    이 중 잎에서 물고기향이 난다고 하여 불리는 '어성초'는 특유의 향이 강해 여러차례 코팅을 더해 완화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다소 특유한 향이 난다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문제가 아니니 안심하시고 섭취하시기 바랍니다.